김선영 목사님이 유방암과 신장결석등의 병으로 1월경 소천하셨다는 소식입니다.
검색어가 많이 유입이 되어 왜 그런가 알아봤더니 소천하셨고 예전 8개 간증 중 하나와 비슷한게 마지막 간증으로 올라왔습니다.
내용은 8개짜리 간증을 들으신분들은 다 아시는 내용입니다.
https://blog.naver.com/470123/220870136907
안녕하십니까?
저는 3개월간 교회를 안나가다가 다시 마음 다잡고 경기 시흥 월곶에 있는 살구선교회 새마음교회 김선영 목사님께서 사역하시는 곳에서 예배 드리는 성도입니다.
저희 교회는 교인의 90%가 다 외지에서 오시는 분들입니다.
저도 평택에서 시흥으로 다니구요.
가장 멀리서 오시는 분은 충북 충주에서 오십니다.
작년 3월에 캐나다 영생교회에서 목회를 하시다가 국내로 집회차 계시던중 하나님의 명령으로 짐도 제대로 챙겨오시지 못한 상황에서 시흥 월곶에 개척을 하게 됐습니다.
참고로 성도수가 30여분 정도로 미미한 수라 월 사례비도 없이 목회를 하십니다.
교회 이사장님은 하나님이시니까 하나님께서 운영해주신다는 믿음만으로 오직 복음 전하시는데만 매진하고 계십니다.
김선영 목사님은 외부에서 특히 해외에서도 초빙을 많이 받으십니다.
근데 모든걸 자비로 가시고 현지에서는 사례비도 안 받으세요.
하나님이 다 하신거니까 본인은 한것이 없다라는 목사님만의 고집 때문에요.
저희 김선영 목사님이 지금 많이 아프세요 결석으로 허리가 끊어질듯한 고통과 유방암까지 지금 말도 아니게 고생이세요.
목사님 말로는 예수님 믿고 이렇게 아파보긴 첨이래요.
기도 좀 부탁드릴께요.
참고로 저희 교회에서는 오늘부터 저녁 8시에 모여서 합심기도 하기로 했어요 당분간 계속요.
저희 목사님 너무 불쌍해요.
그래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볼려는 방편으로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김선영목사님은 20살때 병원에서 사형선고 받고 예수님 믿고 영접하신후 지금까지 40여년을 주님이 원하시는 길을 쭈욱 가고 계셨던 분이에요.
故김선영 목사님의 마지막 설교 [살든지 죽든지 오직 주님께 영광!]